외관:상
디자인은 좋습니다. 입술은 주름까지 성형이 되어 있고, 작지만 코까지(...)구현되어 있습니다.
홀은 모래시계 모양이기 때문에 그립감이 좋습니다. 가만히 두었을 때는 윗니와 혀가 살짝 보입니다.
힘을 완전히 뺐을때 입이 살짝 벌어지는 것과 비슷하네요.
개꼴립니다. 하지만 키스를 박으실 순 없습니다. 냄새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기믹:중상
리얼계 홀들을 볼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재현도일것입니다.
일단은 구강 내부, 구강 내부 부분이 끝나면 '실용'이라는 명목 하에 목구멍과는 완전히 다른 구조가 있습니다.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진공을 잡기가 아주 어려운 홀이라 이런 부분 없었으면 사정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이빨과 혀가 주는 실제감은 상당합니다.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 혀는 실제와 비교해서 아주 작습니다. NPG의 격페라 시리즈에 비해서도 작습니다.
다만 크기에서 오는 유동성이 장점이 됩니다. 스트로크 중 혀가 좌우로 조금씩 움직이는 게 느껴집니다.
이빨은 실제보다는 조금 세게 무는 편입니다.
펠라를 잘하는 사람은 이빨이 안 느껴진다는 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그런 사람을 못 만나봤네요 하하...
재현도 면에서는 '중상'을 주고 싶습니다. 같다고 할 순 없지만, 지금까지의 페라홀 중에서는 재현도가 뛰어난 축입니다.
편의성:하
편의성에서는 약간 하자가 있다 봅니다.
첫 번째로는 젤 누출입니다.
아무래도 구강 형태가 가로인 데다, 이빨 기믹때문에 홀 입구가 밀폐될 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게다가 오나홀 특성상 입구가 아래로 향하기 때문에, 젤이 많이 흐릅니다.
두 번째로는 세척 및 건조 문제입니다. 구강형인데가가, 구조도 단순한 편이 아니다 보니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지금 생각나는 것만 해도 이와 입술 사이, 혀 밑, 볼 아래쪽이 있겠네요. 건조할때도 구석구석 잘 닦아야 합니다.
총평:중상
페라홀은 NPG의 격페라 시리즈나 이 홀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격페라 시리즈는 외관이 조금 부담스러워요(호바밧...). 외관은 진실의 입이 1승 가져갑니다.
노포+11cm이하인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구강구조와 '실용성'부분이 이어지는 곳이 있는데, 그쯤 있는 기믹이 아플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경험담이거든요...사실 아파서 한참 안쓰다 리뷰한다고 오랜만에 썼어요...
이건 개인적인 경험인데다 제가 젤을 너무 적게 넣은 것일 수 있으니 흘려들어도 좋습니다...
청소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냥 사셔도 무방합니다.
사실 청소 지랄맞다는 홀이나 그냥 일자구멍 가로주름이나 세척시간 자체는 1~2분밖에 차이 안납니다. 좀 귀찮을 뿐이고, 힘들진 않습니다.
re***** 별3
리얼맥스
안녕하세요.
진실의입은 오래전 2014년도에 출시되었음에도 여전히 선택받는 인기 페라홀 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때 치아가 달린 페라홀을 이라는 점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걸로 기억하네요.
하드한 재질의 치아 때문에 호불호가 갈려서 후에 소프트 버전이 출시되기도 했고요.
외형이 무난하여 입문용 페라로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페라홀의 특성상 입을 벌리고 있는 형태가 많기 때문에 젤 누출은 부득이한거 같습니다.
실제 여성이었다면 침을 삼켰을텐데 홀은 그러지 못하니까요.
실제 여성들도 삼키는 경우보다는 모았다가 뱉어내는 경우가 더 많기는 한거 같지만요 ㅋ
이부분을 해결하려면 매우 고점도 상태의 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진실의타액이 가장 궁합이 좋다고는 합니다만 페페 루버러버 같은 고점도 젤을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세척은 위생을 위해 신경을 더 많이 써야하겠군요.
제균이 되는 스프레이를 입안에 사용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구매 하시려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으로 리얼맥스에서 구입하지 않은 상품의 후기라도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포토후기 적립금 +@ 지급해드렸습니다.
리얼맥스에서 다시 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