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8일 월요일

오나홀 혜자몰에서 구입한 9900원 키테루키테루 팝라이프 후기


#1 상품을 처음 보았을때의 나의 생각 정리

1. 분해전 상자크기 : 상자가 매우커서 오나홀이 큰건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오나홀은 그냥 평범한 소형 오나홀같이 작았습니다.

2.분해 후: 뭐가 들어있나 봤더니 작은 상자로 포장되어 있는 사은품하고
오나홀 그리고 파손방지용(?)상자가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3. 개인적 의견 : 할인해서 겨우 9900원인데
사은품이 3개나 나와서 놀랬습니다.


#2 사은품의 정리 [3가지]

1. 젤: 시키면 대부분 동봉되어 오는 젤이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얼려진 상태로 왔길레 버렸어요]

2. 카드: 보신대로 일본어가 적혀있꼬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아마 제작자 분들이 써주신것 같네요.]

3. 음성 녹음기(?): 뭔가 야애니에서 나올법한 신음소리가 녹음되어 있더군요.


*종류 분류
[1]스키..데스[아마 일본어로 좋아..합니다같네요] 
[2]으으 으힙[그냥 신음소리 같네요] 
[3]흐힙,쯔릅[아마 펠라치오 소리 같네요] 
[4]하아아 으아아아[그냥 절정?가는 소리같네요] 
[5]이키소오[아마 일본어로 갈것 같다라고하는거 같네요] 
[6]잇차이 마시타[아마 일본어로 가버렸습니다 같네요] 
+장난감인줄 알고 밖에서 가족들있는데서 눌러봤다가 신음소리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들은 사람은 아무도 없더군요]

#3 오나홀의 대한 분석[ 주관적 해석]

1. 젤의 사용

동봉된 젤은 냉동상태로 와서 사용하면 저의 소중한 부위가
얼어버릴까봐 쓰레기통으로 바로 버렸습니다. (녹여서 써도 되요)
[젤: 원통하도다! 태어나서 뜯기지도 않은채 쓰레기통으로 가라니!]
+그래서 일단 제가 ㄱ가지고 있는 피치젤을 사용했습니다.



[오나홀의 크기와 형태를 분석하기전 사진찰칵]


2.크기
일본산 어묵 아시죠? 아따맘마에서 나오는 그 기다란 어묵 그 크기 입니다.

이 아따맘마에서 자주 나오는 어묵, 그냥 이 크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따맘마 애니메이션에서 쿠킹 스튜디오 어묵덮밥편에서 퍼온 이미지 입니다]


3.형태

양쪽의 보신대로 하트 모양이 달려있네요.
그 하트가 조금 파여있고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보신것처럼
네개의 홈이 하트 옆에 파여 있는데 아마 제작자 분들께서
잡기 쉬우라고 하트에는 엄지 그리고 홈이 파여있는 곳은
손가락 4개로 잡게하기 위한 용도라고 생각됩니다.
[제작자 님들의 따뜻한 배려가 느껴지는 군요.]


4 오나홀의 타입?

이 오나홀의 경우에는 아마 소프트타입?
그래서 민감하신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네요.
[저는 하드를 좋아해서... 죄송합니다 소프트 팬 여러분들.]

5.진공여부?

저는 처음의 마녀의유혹 만이 오나홀진공이 되는줄 알았는데
대부분의 비관통 오나홀들이 진공이 되더군요
[이 오나홀도 진공이 됩니다.]


#4오나홀 관리

1.뒤집기
이 오나홀 엄청 잘 뒤집히네요! 저 뒤집기는 처음 해봤습니다
이제부터 오나홀을 더욱 청결히 관리할 수 있겠네요
[우리 오나홀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뒤집었어요!]


2보관.
오나홀 크기 작아서 어디든지 보관할 수 있겠더군요.
[숨기기 PRRFECT]


#5배송

1.신속성
제가 주문을 했는데 약속대로 하루만에 왔네요.
[역시 신속하네요]

2친절성
택배기사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제가 힘드실까봐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했는데 굳이 집까지 들고 오시더군요
[과도한 친절은 해롭습니다]
+아마 저의 가족이 다른 물품을 배송시켰었는데
같은 배송사여서 오는김에 오신거 같더군요

#마무리
심심해서 쓴건데 꽤 많이 썻네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추천도 눌러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크알렌 이었습니다-

+참고로 후기 쓰다가 키 잘못눌러서 리셋되는 바람에
쓰다가 힘들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오나홀혜자몰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